간략검색

소장하고 있는 자료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검색입니다.

  • HOME
  • 통합검색
  • 간략검색
행복을 파는 브랜드, 오롤리데이 : 좋아하는 것을 의미 있는 일로 만드는 사람들의 일과 삶을 넘나드는 브랜딩 철학  표지이미지

행복을 파는 브랜드, 오롤리데이 : 좋아하는 것을 의미 있는 일로 만드는 사람들의 일과 삶을 넘나드는 브랜딩 철학

  • 볼륨:
  • ISBN: 9788968333712
  • 저자: 박신후 지음
  • 발행인: 블랙피쉬:백도씨
  • 발행사항: 서울, 블랙피쉬, 백도씨, 2022
  • 매체구분: 인쇄자료(책자형)
  • 형태사항: 311 p., 천연색삽화, 21 cm
  • 주기사항: 박신후의 필명은 'Iolly'임
  • 북링크 MARC

서평정보

책발전소 대표 김소영 메타 마케팅 상무 서은아 《별게 다 영감》 저자 이승희 추천 나만의 인사이트를 만드는 실전 미션북 포함 동그랗고 큰 얼굴에 길쭉한 눈 낮은 코에 씩 올라간 입꼬리 볼에 박힌 주근깨까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‘못난이’ 캐릭터를 중심으로 행복을 전하는 브랜드 ‘오롤리데이’의 브랜딩 이야기를 담은 책 『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』 이 책은 오롤리데이를 론칭한 박신후 대표가 지금의 오롤리데이를 만들기...

연령별 선호도

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

  • 8
  • 6
  • 4
  • 2
  • 0
  • 영유아
  • 10대
  • 20대
  • 30대
  • 40대
  • 50대
  • 60대
  • 70대
  • 80대
  • 기타